'인간X구미호(가제)' 궁합 파괴(?) 미지수 로맨스, 전지현X지창욱 캐스팅 확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간X구미호(가제)' 궁합 파괴(?) 미지수 로맨스, 전지현X지창욱 캐스팅 확정!

‘인간X구미호(가제)’가 전지현,지창욱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시청자를 홀릴 준비를 마쳤다.

JTBC에서 방송되고,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세계로 스트리밍 예정인드라마‘인간X구미호(가제)’(연출 김정식,극본 임메아리,제작 컨텐츠플래너·하이지음스튜디오)는 인간을 홀리는 요망한 존재와 요물을 끌어들이는 인간이 운명의 교차점에서 마주하는 미지수(x)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먼저 전지현은 뛰어난 연기력과 아름다운 비주얼로 사람들을 홀리는 톱배우이자,이천 년 묵은 구미호‘구자홍’을 연기한다.구자홍은 사람 홀리는 재주를 타고난 만큼 대단한 스캔들을 몰고 다니는 인물.신비롭고 강력한 능력으로 인간 따위 주무르는 건 일도 아니었던 그는 어느 날 능력이 통하지 않는 유일무이한 인간 최석(지창욱 분)을 만나게 된다.구자홍은 자신을 불능으로 만드는 불길한 남자 앞에 전투력과 흥미를 동시에 불태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