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가 애슬레저 트렌드를 선도한 제품 전략으로 3분기 역대 최대 실적을 다시 써냈다.
16일 안다르에 따르면 올해 3분기 매출 774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3분기 실적을 기록했다.
안다르가 성장한 주요 요인으로는 소비자의 수요 변화를 발빠르게 포착해, 일상과 운동의 경계를 허문 애슬레저 제품군을 선행적으로 확대시켜온 전략이 꼽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