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장수템]'마이구미' 글로벌 인기…"비결은 끊임없는 제품 혁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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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장수템]'마이구미' 글로벌 인기…"비결은 끊임없는 제품 혁신"

오리온이 1992년 선보인 국내 최장수 젤리 브랜드 ‘마이구미’다.

알맹이 시리즈는 기존 마이구미, 왕꿈틀이 등 개발 과정에서 쌓아온 과일 맛 구현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적의 과즙, 수분 함량을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알맹이 특유의 탱글하면서 톡 터지는 속살과 쫄깃한 껍질의 이중 식감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젤리 조합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해 완성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마이구미의 인기 비결은 30여년 동안 쌓아온 오리온만의 젤리 연구개발 역량과 차별화된 제품력을 기반으로 끊임없는 제품 혁신을 통해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 데 있다”며 “유수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는 세계 시장에서 마이구미를 젤리 대표 주자로 키워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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