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즈 뷰티’까지 사로잡은 K뷰티, 확장세 어디까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맨즈 뷰티’까지 사로잡은 K뷰티, 확장세 어디까지

특히 Z세대를 중심으로 외모 관리가 일상화되며 ‘맨즈 뷰티’가 K뷰티의 새로운 성장축으로 부상 중이다.

이 가운데 뷰티 지출은 31%를 차지해 화장품 소비가 남성의 일상적 관리 영역으로 이동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을 중심으로 남성 화장품 소비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아시아 시장 확장에도 유리한 흐름이라는 분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