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관람객들에게 총 18종의 타이틀 시연 기회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었다.
오픈형 개방 부스로 관람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시연대와 경품존, 라그나로크 굿즈샵을 한 동선 안에 배치해 시연과 이벤트 참여가 자연스럽게 이어졌다.
그라비티 부스에서는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3’ ▲‘라크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라그나로크 어비스’ ▲‘레퀴엠 M’ 등 모바일 타이틀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