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의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가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건설·아파트 브랜드부문 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특히 하반기 대표 시리즈인 ‘재형이의 신축생활’은 신축 단지의 특징을 유머러스한 세계관으로 녹여낸 숏폼 예능으로 누적 조회수 14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오케롯캐는 단순 홍보 플랫폼이 아닌 고객과 신뢰를 나누는 커뮤니케이션 장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감과 재미, 정보를 모두 담은 콘텐츠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철학을 꾸준히 전달해 브랜드 호감도와 신뢰도를 쌓아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