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11일부터 19일까지 진행 중인 연중 최대 쇼핑 축제 ‘11.11 광군제’가 해외직구 인기 속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판매에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축제를 통해 한국 소비자들이 홈 라이프, 자기관리, 취미, 여가 활동 등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해외직구를 활발히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올해 ‘11.11 광군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만능(all-in-one)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됐다"며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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