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글로벌 항공유통사 APG와 제휴… 해외 판매망 확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어프레미아, 글로벌 항공유통사 APG와 제휴… 해외 판매망 확대

에어프레미아는 글로벌 항공권 유통 전문기업 APG와 공식 제휴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에어프레미아는 전 세계 여행사 및 발권 채널과의 연결성을 강화해 국제선 판매 기회를 넓히고, 보다 많은 해외 고객들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된다.

특히 APG 네트워크를 활용하면 개별 항공사 간 인터라인 계약 없이도, APG에 소속된 200여개 항공사의 글로벌 유통망을 통해 항공권 판매가 가능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