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3개 학회, 부경대서 '빅테크 시대' 통합학술대회 공동 개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마케팅 3개 학회, 부경대서 '빅테크 시대' 통합학술대회 공동 개최

마케팅분야 추계통합학술대회./부경대 제공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등 3개 학회가 부경대에서 '빅테크 시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마케팅의 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추계통합학술대회를 공동 개최했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는 한국마케팅학회, 한국전략마케팅학회와 함께 14일 부경대에서 '빅테크 시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마케팅의 도전과 기회'를 주제로 '2025년 마케팅분야 추계통합학술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관리학회 송태호 회장은 "빅테크가 이끄는 기술 혁신과 소비자 경험의 변화는 마케팅 연구가 대응해야 할 새로운 과제를 제시하고 있다"며 "이번 학술대회가 학계의 지식과 산업 현장의 실천이 서로 연결돼 미래 사회의 바람직한 마케팅 방향을 함께 모색하는 의미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중도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