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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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 1위

BNK부산은행은 지난 12일 한국생산성 본부(KPC)가 발표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결과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은 물론,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전담조직을 활용해 불완전판매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등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편, 부산은행은 지난 2022년부터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 부문' 지방은행 4년 연속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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