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는 소비자보호 문화 확산 및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고객을 대상으로 '2025 금융소비자보호 고객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융소비자보호 문화 확산을 위한 전 임직원의 실천의지를 다지고 사전예방 중심의 금융소비자보호체계로 전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iM뱅크는 소비자와 함께하는 인식 확산 노력의 일환으로 본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
박은숙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의 제안이 실제 제도와 정책 개선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소비자보호 활동을 강화하고 사전예방 중심의 소비자보호문화를 확산하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며 "고객이 직접 제안한 아이디어가 은행의 정책에 반영되는 것이 진정한 소비자중심 경영의 시작으로 고객 참여를 제도화하고 이를 통해 금융소비자 신뢰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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