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프라퍼티가 지역 커뮤니티형 쇼핑 공간 '스타필드 빌리지(Starfield Village)' 1호점을 공식 오픈하고, 로컬 리테일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은 이러한 지역 특성을 기반으로 여가·교육·패션·식음 등 도보 생활권에 최적화된 카테고리를 구성하고, △교육과 놀이를 결합한 키즈 특화 시설 △지역민의 커뮤니티 공간 △데일리 취미·자기계발 서비스 △고품격 웰니스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도입해 세분화된 지역민 니즈를 밀도 높게 구현했다.
지상 1~4층까지 영업 면적 약 7770평 규모로 들어서는 '센트럴'은 스타필드 빌리지의 핵심 공간으로서 10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