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별별레터' 누적 조회 1억 돌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삼성전자 '올해의 소통대상' 3관왕… '별별레터' 누적 조회 1억 돌파 

삼성전자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인 올해의 소통대상, 대한민국소셜미디어대상 전자 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콜라보콘텐츠 부문 등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올 한 해 가장 우수한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한 기업에 수여하는 '올해의 소통대상'에 선정됐다.

삼성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진행한 고객 참여형 소셜 캠페인 '별별레터'가 높은 평가를 받으며 종합대상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