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에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인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알리익스프레스, 11.11 광군제에 홈 라이프·셀프케어 카테고리 인기

알리익스프레스가 ‘11.11 광군제’에서 한국 소비자들이 해외직구를 활발히 이용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에 따르면 이번 광군제 첫날 알리익스프레스의 컴퓨터·사무용품·생활가전 카테고리는 전년 동기 대비 100% 이상 성장했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올해 11.11 광군제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만능(all-in-one)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맞춤 설계됐다"라며 "최신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상품과 혜택 등이 준비됐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