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5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를 통해 우수기업으로 지정됐다.
KB국민은행은 소비자 권익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소비자보호 활동을 꾸준히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쉽고 안전하게 금융을 이용할 수 있도록 생활 속 밀착형 서비스 제공과 예방 중심의 금융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AI 기반 피해 분석 모델 개발, 보이스피싱 모니터링 체계 및 이상거래 탐지시스템 고도화, 외부기관과의 협력 네트워크 구축 등을 통해 금융사기 예방활동을 확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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