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은 '제18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최고상인 '올해의 소통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콘텐츠경쟁지수와 고객소통지수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캐릭터 '프로미(Promy)'를 중심으로 한 SNS 통합 운영 전략이 주목받았으며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전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