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5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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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생명, 5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 선정

교보생명은 2025 한국의 소비자보호지수(KCPI) 조사에서 5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교보생명은 '고객중심' 경영을 핵심가치로 삼고 다양한 소비자보호 노력을 펼쳐왔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소비자보호는 고객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경영의 핵심"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경영활동에 반영하고 소비자보호 체계를 고도화해 업계를 선도하는 소비자 중심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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