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4년 연속 한국 금융소비자보호 우수 기업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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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카드, 4년 연속 한국 금융소비자보호 우수 기업 선정

하나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5년 제5차 한국의 소비자보호 지수(KCPI)' 조사에서 4년 연속 '한국의 금융소비자보호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손님을 중심에 두는 경영'을 핵심 가치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소비자의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소비자보호 문화를 구축하고 있다"며 "예방 중심의 소비자 보호와 신뢰 기반의 금융서비스를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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