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 일본 법인 설립…AI 기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공략 본격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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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처링, 일본 법인 설립…AI 기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공략 본격화

소셜 데이터 AI 분석 기업 (주)피처링(대표 장지훈)이 일본 법인을 설립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고 13일 밝혔다.

피처링은 지난해 올인원 AI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Featuring)’을 일본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한 ‘피처링 재팬(Featuring Japan)’을 출시했다.

장지훈 피처링 대표는 “일본 시장은 여전히 신뢰와 오프라인 네트워킹 문화가 비즈니스 성패의 핵심 요소로 작용한다”라며 “이번 법인 설립을 통해 현지 기업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일본에서의 성공 경험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소셜 데이터 분석 허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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