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프리미엄 카드 시장…현대카드, 패러다임 변화 주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주목받는 프리미엄 카드 시장…현대카드, 패러다임 변화 주도

현대카드는 'the Black(더블랙)'에서 시작해 현대카드 서밋까지 이어지는 프리미엄 카드 라인업을 통해 신용카드 시장을 넘어 대한민국 프리미엄 시장의 역사를 주도해 왔다.

현대카드는 2006년 'the Purple(더퍼플)', 2008년 'the Red(더레드)'를 연이어 출시하며 프리미엄 카드 시장의 1차 확장에 나선다.

업계 관계자는 "현대카드는 아멕스 센츄리온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카드 역량이 세계 최고 수준이라는 것을 증명했다"며 "지난 20여년간 지켜온 프리미엄 카드 시장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모두서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