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유튜브 채널, 삭제 4일만에 복구 “빠른 조치 감사” (전문)[공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혜진 유튜브 채널, 삭제 4일만에 복구 “빠른 조치 감사” (전문)[공식)

한혜진은 13일 오후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커뮤니티를 통해 “채널이 복구되었습니다.빠르게 조치해 주신 유튜브 코리아와 기다려 주신 구독자분들께 감사합니다.더 나은 콘텐츠 제작을 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짤막하게 인사했다.

그러면서 “현재 유튜브 측에 공식적으로 이의 신청을 제출했고, 채널의 조속한 복구를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한 상태이며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며 “새벽 시간대에 송출된 해당 방송은 저나 채널 제작진의 의도와는 무관한 방송으로 저희가 송출한 콘텐츠가 아님을 분명히 말씀드립니다.혹시라도 그 방송을 통해 피해를 입으신 분들이 없길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썼다.

한혜진은 “그동안 콘텐츠 하나하나를 애정을 담아 직접 기획하고 만들어온 채널이라 너무 속상하고 황망한 마음뿐입니다.다시 한 번 구독자 여러분과 이용자분들께 걱정과 불편을 끼친 점 진심으로 사과합니다.채널의 빠른 복구를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