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家, ‘수험생 모시기’ 전면전···채널·외식·뷰티 총출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통家, ‘수험생 모시기’ 전면전···채널·외식·뷰티 총출동

채널·식품·뷰티·패션 등 주요 소비 분야에서 수험생만을 위한 전용 할인과 특가 행사를 전방위적으로 실시하며 고객 확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유통가 전반에서 ‘수험생 모시기’ 경쟁이 본격화된 가운데 패션·뷰티 업계도 할인, 사은품, 참여형 프로모션을 대거 내놓고 있다.

나이키는 수험생 대상 10% 추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스케처스, 크록스도 20~30%대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