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행불패’ 명품에 힘 싣는 네카오···맵시 업 ‘하이엔드’ vs 볼륨 업 ‘럭스’ 격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흥행불패’ 명품에 힘 싣는 네카오···맵시 업 ‘하이엔드’ vs 볼륨 업 ‘럭스’ 격돌

네이버 하이엔드 서비스에 입점한 스토어들은 명품 브랜드에서 자사몰과 동일하게 직접 운영한다.

기존 럭셔리 패션, 뷰티 브랜드 외에 북유럽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FRITZ HANSEN)’, 프랑스 하이테크 오디오 브랜드 ‘드비알레(Devialet)’, 프랑스 명품 도자기 브랜드 ‘베르나르도(BERNARDAUD)’,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Baccarat)’ 등 20여 개의 리빙 및 가전 명품 브랜드들이 입점했다.

네이버 럭셔리 서비스 거래액은 4년 만에 10배 이상 증가, 입점 브랜드 수도 2.5배 늘어나는 등 급격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네이버 커머스 부문의 올해 3분기 매출은 98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5.9% 증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