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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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지수’ 1위

BNK부산은행은 12일 한국생산성 본부(KPC)가 발표한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NCSI) 결과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부산은행은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상품개발, 서비스 강화 및 제도개선은 물론 금융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전담조직을 활용해 불완전판매 예방활동을 강화하는 등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에도 앞장서고 있다.

문정원 부산은행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선정은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위해 노력한 전(全) 직원의 헌신과 열정의 결과”라며 “앞으로도 부산은행은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고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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