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시스템즈, 대화형 인텔리전스로 데이터 검색과 임상 활용도 최적화하는 ‘헬스셰어 AI 어시스턴트’ 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인터시스템즈, 대화형 인텔리전스로 데이터 검색과 임상 활용도 최적화하는 ‘헬스셰어 AI 어시스턴트’ 출시

전 세계 10억 건 이상의 건강 기록을 지원하는 창의적인 데이터 기술 제공업체인 인터시스템즈(InterSystems) 가 임상의, 케이스 매니저, 관리자들이 환자 정보에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액세스하고 이해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인 인터시스템즈 헬스셰어 AI 어시스턴트(InterSystems HealthShare AI Assistant)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신뢰할 수 있는 인터시스템즈 헬스셰어 유니파이드 케어 레코드(InterSystems HealthShare Unified Care Record, UCR)의 기반 위에 구축된 헬스셰어 AI 어시스턴트는 사용자가 자연어 프롬프트를 사용해 복잡한 종적(longitudinal) 건강 기록을 안전하게 쿼리, 요약 및 탐색할 수 있는 대화형 인터페이스를 도입한다.

이 AI 어시스턴트는 수천 개의 다양한 임상 데이터 소스에서 기록을 쿼리하고 생성형 AI를 활용해 관련 인사이트를 도출하며 업계 표준 디스플레이를 사용해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포괄적인 환자 데이터와 핵심 인사이트에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메디먼트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