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미' 서현진표 멜로의 귀환, 겨울 공기 닮은 감성 첫 스틸 공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러브 미' 서현진표 멜로의 귀환, 겨울 공기 닮은 감성 첫 스틸 공개!

12월19일(금)첫 방송을 확정지은JTBC ‘러브 미’가 서현진의 첫 감성 스틸컷을 공개하며 멜로 장인의 귀환을 알렸다.

JTBC새 금요시리즈‘러브 미’(연출 조영민,극본 박은영·박희권,제작SLL·하우픽쳐스)는 내 인생만 애틋했던,조금은 이기적이라 어쩌면 더 평범한 가족이 각자의 사랑을 시작하며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서현진은 남부러울 것 없는 일상 속 깊은 외로움을 방치해 온 산부인과 전문의‘서준경’으로 분해,짙은 감성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무엇보다‘멜로 장인’서현진의 컴백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드라마‘뷰티 인사이드’이후7년 만에JTBC와 손잡은 서현진은‘사랑의 온도’, ‘너는 나의 봄’, ‘왜 오수재인가’, ‘트렁크’등을 통해 시청자들이 그 인물의 내면에 자연스레 파고들 수 있게 하는 장인다운 연기로 인생 드라마를 선사해온 배우다.감정의 미세한 결까지 화면에 스며들게 하는 특유의 감각은‘러브 미’에서 준경의 조용한 균열과 회복의 흐름을 어떻게 그려낼지,이번에는 어떤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지 기대를 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