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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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NK부산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 2년 연속 1위

BNK부산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KPC)의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지방은행 서비스업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도 측정 지표로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이용한 고객이 평가한다.

금융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시니어 서포터즈 제도 △외국인 유학생 금융사기 예방 교육 △행복한 금융 맞춤 창구 △장금이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며, 디지털 금융 소외 고객 서비스도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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