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마틴, 무알코올 맥주 브랜드 ‘베로’와 글로벌 공식 파트너십 체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애스턴마틴, 무알코올 맥주 브랜드 ‘베로’와 글로벌 공식 파트너십 체결

무알코올 맥주 브랜드 ‘BERO(베로)’가 애스턴마틴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 선정됐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베로는 공동 콘텐츠 제작과 글로벌 이벤트 등 애스턴마틴의 핵심 브랜드 활동 전반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이를 통해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탁월한 품질’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달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