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이 사내 캠페인 ‘약속대로 HANKOOK(한국)’을 전개하고 있다.
구성원 간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조직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한 이 캠페인은 매너와 에티켓을 ‘약속’이라는 메시지로 전달하며, 조현범 회장이 강조해 온 그룹 고유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Proactive Culture)’를 실현하는 사내 캠페인이다.
‘내가 남긴 말과 글, 남이 보는 내 모습’, ‘목적은 분명하게, 메시지는 정확하게’, ‘다양한 목소리, 함께하는 변화’, ‘듣는 순간, 통하는 우리’ 등 총 4개 슬로건을 중심으로, 다양한 협업 상황 속에서 존중과 배려를 기반으로 명확하게 소통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오토레이싱”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