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트렌드 통했다"…편의점 3사 ‘컬래버 빼빼로’에 방긋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선물 트렌드 통했다"…편의점 3사 ‘컬래버 빼빼로’에 방긋

편의점 업계가 ‘컬래버(협업) 빼빼로’ 열풍으로 빼빼로데이(11월 11일) 특수를 누렸다.

GS25 매장의 빼빼로 판매대의 모습 (사진=GS25) 12일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007070)의 편의점 GS25의 이달 1일부터 11일까지 빼빼로데이 관련 상품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5% 증가했다.

CU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내놓은 메타몽 상품 (사진=CU) 세븐일레븐도 산리오 캐릭터즈 기획상품으로 주목을 받았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