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가 되는 리더’… WIN, 여성 리더십의 새 패러다임 제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브랜드가 되는 리더’… WIN, 여성 리더십의 새 패러다임 제시

최근 급변하는 산업 환경 속에서 직장인 개인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것이 핵심 경쟁력으로 부상하고 있다.

김미진 WIN 회장은 개회사에서 기업 내 여성 리더 관련 지수 개선 추세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리더 성장을 위해 고유의 가치, 즉 핵심 경쟁력으로서의 ‘브랜드’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많은 기업과 기관들이 여성 리더 양성 프로그램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브랜딩’ 개념을 도입해 단순히 관리직을 넘어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로서의 자질을 함양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타패션”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