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라이프는 약 100명의 FC가 출품한 186건의 참가작 중 완전판매 인식 제고와 소비자보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우수작을 선정해 이달 시상할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영업교육 프로그램 등에 활용해 완전판매 실천 문화를 정착시킬 계획이다.
신한라이프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는 완전판매의 의미를 되새기고 소비자 중심의 영업 문화를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진옥동 회장이 강조한 금융소비자 보호를 최우선 가치로 삼아 고객에게 신뢰받는 보험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