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시중은행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19회 연속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은행, 시중은행 부문 국가고객만족도 19회 연속 1위 달성

KB국민은행은 한국생산성본부의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시중은행 부문 19회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성과는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소비자 권익을 최우선으로 하는 금융철학과 고객 신뢰 유지를 위한 노력의 결과다.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약 1,253억원의 피해를 예방하는 등 고객자산 보호에 힘쓰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