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9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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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국가고객만족도(NCSI) 은행부문 9년 연속 1위

은행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한 신한은행은 특히 고객의 말씀을 기반으로 ▲고객 편의성 혁신 프로젝트 추진 ▲전 영업점 고객편의성 제고 현장 캠페인 실시 ▲고객 불편사항을 반영하고 개선된 내용을 공유하는 ‘신한 새로고침’ 플랫폼 운영 등 전방위적인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는 설명이다.

신한은행은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를 포함한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로 선정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신한은행이 추구하는 최우선 가치인 ‘고객’에 오롯이 집중한 결과”라며 “더 쉽고 편안한, 새로운 금융서비스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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