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바이오, AATB 2회 인증 이어 향남 신공장 '노보팩토리' 글로벌 품질 인증 착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시지바이오, AATB 2회 인증 이어 향남 신공장 '노보팩토리' 글로벌 품질 인증 착수

시지바이오는 기존 생산공장(향남 S-Campus)이 국내 최초로 미국조직은행연합회(AATB, American Association of Tissue Banks)로부터 2회 연속 인체조직 가공업 품질관리시스템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시지바이오는 이러한 인증 경험을 기반으로 향남 신공장에도 국제 기준의 품질관리 체계를 적용해 글로벌 인증 수준의 품질시스템을 완성할 예정이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이사는 "AATB는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조직은행 인증기관으로시지바이오는 기존 생산센터의 2회 연속 AATB 인증 경험을 바탕으로 그 기준에 부합하는 품질관리 체계를 향남 신공장인 '노보팩토리(Novo Factory)'에 적용하기 위한 준비를 차질 없이 진행하고 있다"며 "글로벌 인증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국제 기준에 맞는 품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재생의료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을 확고히 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