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신용·체크카드 NCSI 동시 1위 달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국민카드, 신용·체크카드 NCSI 동시 1위 달성

KB국민카드는 2025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신용카드 부문 5년 연속 1위, 체크카드 부문 2년 연속 1위를 동시에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용카드 부문에서는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확보했고, 체크카드 부문에서는 편리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통해 광범위한 고객층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 지표로, 신용 및 체크카드 서비스업 부문은 본인 명의로 카드를 발급받아 실제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평가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