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 12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시상식에서 은행 부문 9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고객 편의성 혁신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전국 영업점에서 고객편의성 제고를 위한 현장 캠페인을 실시했다.
신한은행은 올해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등 주요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모두 1위를 기록하며 고객이 선택한 최고의 은행으로 자리매김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포인트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