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NCSI 인터넷은행 부문 2년 연속 1위 쾌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스뱅크, NCSI 인터넷은행 부문 2년 연속 1위 쾌거

토스뱅크는 한국생산성본부의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인터넷은행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빍혔다.

2024년에 이어 2년 연속 최고 자리에 오른 토스뱅크는 간편하고 투명한 UI·UX, 개인 맞춤형 금융서비스, 신뢰 기반의 고객지원 시스템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NCSI 조사에서는 고객들이 토스뱅크에 대해 기대하는 바가 실제 서비스 품질로 구현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는 고객 충성도와 높은 고객 유지 비율로 이어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