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280360)가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문화 축제로 확장하며 해외 현지 소비자와의 교감에 성공했다.
참가자들은 빼빼로 제품과 한국 문화 관련 문제에 맞춰 O존과 X존을 오가며 함께 즐겼고, 현장은 축제 분위기로 물들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이번 타임스스퀘어 페스티벌은 빼빼로데이의 나눔 정신을 전 세계 소비자들이 함께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캠페인을 지속 확대해 빼빼로를 K-컬처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프라임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