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블랙 프라이데이 등을 맞이해 진행한 연중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 프로모션 ‘넾다세일’이 2주간 누적 판매액 1조원을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러한 성과로, '넾다세일' 기획전에 등록된 상품 판매 금액 기준으로 누적 판매액은 1조원을 넘어서 역대 프로모션 중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기록했다.
기획전 기간 동안 ‘헌터’, ‘커버낫’, ‘바이오힐보’ 등 트렌디한 브랜드부터 ‘송쭈집’, ‘비비수산’, ‘제주반했어’ 등 개성 있는 스토어까지 다양한 브랜드가 네이버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