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준지와 에잇세컨즈를 앞세워 유럽·아시아 시장을 넓히고, 코오롱스포츠는 중국에서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하는 전략이다.
에잇세컨즈에 더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 준지의 해외 홀세일 확대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해외시장 진출 방식은 크게 직진출, 현지 유통업체를 통한 진출, 홀세일 등으로 나눌 수 있다”며 “해외사업을 확대하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고, 전략적 거점 지역을 확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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