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석화 '휴그린', 창호 매출 3년 연속 증가...연평균 30%↑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금호석화 '휴그린', 창호 매출 3년 연속 증가...연평균 30%↑

금호석유화학 건축자재 브랜드 휴그린은 창호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부문 매출이 3년 연속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휴그린이 매년 진행 중인 광고 캠페인이 매출 성장에 주효했다는 평가다.

허권욱 금호석유화학 건자재사업부장은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마케팅 활동에 집중한 결과, B2C 부문 매출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휴그린이 프리미엄과 품질을 충족한 '가심비' 창호로 알려진 만큼 좋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