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라이브 커머스로 中 광군절 동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아시아나항공, 라이브 커머스로 中 광군절 동참

아시아나항공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 기간인 광군절을 맞아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11일 알리바바 그룹 온라인 여행 플랫폼 '페이주'와 함께 VIP 광군절 BOSS 특별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방송에서 당일 항공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베이징, 상하이, 다롄 등 중국 출발 15개 한국행 노선에 대한 항공권 특가를 제공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