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운영사 비바리퍼블리카, 대표 이승건)는 자사 유튜브 채널 '머니그라피'의 대표 시리즈 'B주류경제학' 시즌3를 공개한다고 12일 밝혔다.
'B주류경제학'은 '소비문화 디깅(Digging) 토크쇼'를 콘셉트로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를 깊이 파고드는 소비 트렌드를 경제적 관점에서 풀어내는 머니그라피의 대표 콘텐츠다.
오는 13일 머니그라피 채널에서 공개되는 시즌3 첫 번째 주제는 '케이팝(K-POP)'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즈니스플러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