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K팝 그룹 ‘에이티즈’와 글로벌 고객 공략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신라면세점, K팝 그룹 ‘에이티즈’와 글로벌 고객 공략

신라면세점은 K팝 그룹 에이티즈(ATEEZ)를 홍보 모델로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K컬처에 관심이 높은 신규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유치하고자 ‘에이티즈’와 협업에 나섰다.

에이티즈는 2018년 데뷔한 8인조 그룹으로, 데뷔 1년 만에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 팬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8년 차 K팝 그룹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