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를 홀린 K브랜드] “오리온, 달콤한 정(情)으로 세계를 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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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를 홀린 K브랜드] “오리온, 달콤한 정(情)으로 세계를 잇다”

‘정(情)’이 이끈 성장… 3조 매출 신화 중국·베트남·러시아 등 현지화 전략으로 4년 새 매출 40% 성장 K-브랜드가 세계 시장에서 영향력을 빠르게 확대하고 있다.

1974년 첫선을 보인 오리온 초코파이는 단순한 과자를 넘어 세대와 문화를 잇는 상징으로 자리 잡았다.

‘정(情)’을 기반으로 한 글로벌 브랜딩과 현지화 전략이 오리온 매출 성장을 이끌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틀조선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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