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는 지난 9월 신규 PL 브랜드 ‘옐로우’를 출시했다.
지난 10월 옐로우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기존 PL 상품 매출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는 가성비 상품은 물론 프리미엄 PB 상품도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마트·슈퍼, 내년 설 선물세트 사전예약 돌입
SK AX, AI로 농협 상호금융 ‘고객 맞춤형 금융’ 고도화
신한카드서 19만명 개인정보 유출…내부직원 소행
신한은행 경영진 인사·조직개편 …고객솔루션·미래혁신그룹 신설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