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가성비·프리미엄' PB 강화로 상품 차별화 승부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마트24, '가성비·프리미엄' PB 강화로 상품 차별화 승부수

이마트24는 지난 9월 신규 PL 브랜드 ‘옐로우’를 출시했다.

지난 10월 옐로우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기존 PL 상품 매출 대비 15%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는 가성비 상품은 물론 프리미엄 PB 상품도 강화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