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서비스품질지수 LCC 부문 9년 연속 1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에어부산, 서비스품질지수 LCC 부문 9년 연속 1위

에어부산은 11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5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인증 수여식에서 저비용 항공 부문 9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에어부산은 서비스 품질 평가를 구성하는 8개의 평가 항목 모두 업계 최고점을 기록하며 종합 1위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5월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2024년 항공운송서비스 평가'에서는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전 부문 '매우 우수' 등급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고, 정시 운항 부문에서 9년 연속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아 '약속을 지키는 항공사'로서의 고객 신뢰를 다시 한번 공고히 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