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증은 해진공과 노동조합이 함께 추진해 온 상생·협력적인 노사문화 구축과 직원 복지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다.
해진공은 노사 간 소통 방식을 다양화하기 위해 매월 노사 브리지 데이를 갖고 사장-지부장 간 핫라인을 개설하는 등 노사 간 대화의 장을 확대했다.
해진공 노사 대표는 “노사관계 우수기업 2년 연속 인증 획득은 해진공과 노조가 함께 만들어 온 협력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노사 간 상생과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가 만족하는 노사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한스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