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 회귀하는 패션업계···내실 다져 다시 일어선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근본 회귀하는 패션업계···내실 다져 다시 일어선다

당장의 매출보다 안정적 수익 기반을 다지는 중장기 전략이 업계 전반으로 확산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외연 확장보다는 기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서는 패션기업들이 늘고있는 상황”이라며 “비용 구조 효율화, 브랜드 집중을 높이는게 주효하게 작용하는 모습도 나타난다”고 설명했다.

사업 확장을 지나 ‘본업 회귀’에 나서며 수익 구조를 재정비하고, 브랜드 중심의 내실 경영을 통해 생존력과 성장 가능성을 동시에 확보하려는 시도가 확산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